본문 바로가기

누리거나 ;

주말의 명화 추천




1. 블라인드 사이드



평점 9.3

평점에서 보여지듯이 엄청한 흥행을 기록 했던 영화다

산드라 블록의 신들린 연기로 여우주연상까지 휩쓸었던 작품이다

내가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영화여서

무려 7번이나 봤던 영화. ㅎㅎㅎ

나는 영화에 한번 꽂히면 3번이상은 본다



실제 미국 미식축구 선수 "마이클 오어"의 성장과정에 대한 실화를 다룬 영화다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어린시절을 보내는 마이클은 남다른 체격과 운동신경으로 미식축구를 하기위해

우연한 기회에 사립학교로 전학을 가지만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던 마이클은 하루하루 먹고 잘 곳을 걱정했다


그러던 와중에 산드라블록 "리앤" 를 만나 하룻밤을 신세를 지는데,,,

순수한 마이클의 순수한 마음을 알아본 산드라 블록"리앤"은 법적 보호자 하기로하고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하지만 마이클은 불안해 하고...



2. 비긴 어게인

평점 9.1


비긴어게인 OST가 계속 머릿속을 맴돈다

이 영화를 본 후 한동안 비긴어게인 OST를 계속 들었다 

러브액추얼부터 좋아했던 "키이라 나이틀리"때문에 보게됐었던 영화



키이라 나이틀리 "그레타"는 남자친구 "데이브" 가 메이저 음반회사와 계약을 하게 되면서

뉴욕으로 함께 가게 되지만, 유면해진 남자친구 "데이브"는 마음이 변하게 되어 둘은 헤어지게된다


한편 프로듀서 였던 "댄"은 회사에서 해고가 되고 술에 빠져 있는데,

한 바에서 노래를 부르는 "그레타"의 노래를 듣고 같이 음반제작하여 활동을 하자고 하는데...



3. 시간여행자의 아내

평점 8.2


역시 에릭바나의 연기다

거기다 멜로 로맨스 영화의 단골 여배우인 레이첼 맥아덤즈와의 호흡과 조화과

정말 최고의 캐스팅이라고 생각됐던 영화다



어린 시절에 교통사고 후 갑자기 시간여행을 경험하게 된다.

본인이 원하지 않는 순간에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는 알수 없는 능력을 갖게 되는데

알몸으로 낯선 곳에 떨어지기 대문에 늘 추위에 떨어 옷을 훔쳐 경찰에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러던 어느 날은 넓은 들판이 보이는 숲속에 떨어지게 되면서

본인을 이해해주고 평생을 기다려주는 아름다운 소녀"클레어"를 만나게 되는데...


주말에 보기 좋은 영화를 추천해봤다

추천할만한 영화가 너무나 많은데 이번주는 위 세개만 소개해 본다


이번주는 나는 또 블라인드 사이드를 8번째 봤다.ㅎㅎ

일요일인 오늘 가족들과 집에서 영화 한편 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