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스토리

솔로 탈출의 비상구 "소개통"


이번에는 새로운 소개팅 업체를 소개 해볼까합니다.

물론 아는 지인 분께서 하시는 거라 포스팅을 도와 드립니다. ^^ (솔직솔직) ㅎㅎ


소개통 이라는 소개팅을 주선해 주는 업체 입니다.


요즘에는 소개팅 어플도 많고 소개팅 업체도 많고

새로운 기능들도 복잡하게 많아지면서 고객을 끌기 위한 아이디어들이 너무나 참신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소개팅 앱은 유령회원들도 많고 신청을 해도 응답도 없고

돈은 지불 됐는데 소개는 받을 수 없고,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온라인만 보고는 못믿겠고...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도 좋지만 어떻게 보면 온라인만의 너무 큰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소개팅 업체들은 실제 여성 아르바이트생을 써서 20명 선착순 머 이런식으로 모집을해서

단체 주선을 만들곤 하죠. 물론 정직한 곳도 있겠지만 이게 현실인게 맞는거 같습니다. ^^



어떻게 보면 업체간의 경쟁도 심해지고 간편하게 앱으로 상대를 보고

판단해 버리는 문제는 너무나 커져버린 기술의 발달의 영향인거 같네요 ㅎ


그래서 복잡하고, 믿을 수 없고, 비싼 가격 문제들을 꼬집어

전통적 방식??으로 돌아가 간단하고, 믿을 수 밖에 없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들어보니 가격은 너무 저렴해서 그분께 이거 이래서 무슨 수익이 나겠냐고 할 정도였습니다. ㅎㅎ

저렴한 정도가 아니라 그냥 해주는?? 일단 문의해보세요


이분이 예전부터 소개, 연애 관련해서는 주위에서도 유명했었는데,

결국엔 직원들을 모아서 소개팅 주선을 하시네요 ㅋㅋ


현재는 오픈 이벤트 등을 하면서 여성회원은 무료 진행도 해주고 있는거 같네요.


정말 소개팅이 꼭 필요하신 분은 주위 분들에게 해달라고 할 필요도 없이 여기서 한번 받아보셔도 될 것 같네요.

어차피 회원모집 중이라 무료라니 ㅎㅎㅎㅎ (지인님 지송... 무료무료!!ㅎ)


지인한테 소개팅 받는다고 생각하고 받아보세요

정말 연애코치까지 정말 잘 해주실 겁니다. 확실하게~ 제가 아는 그분께서는 이쪽분야는 너무나도 잘해서리 ㅎㅎㅎㅎ




이용방법도 무지 간단합니다.


프로필 등록하고 => 커플매니져가 상대 확인해서 => 프로필 보여주고 소개팅 의사 묻고 =>

확정되면 => 연락처를 교환/커플매니져가 직접 약속잡고 => 비용 지불


그래서 제가 의문이 생겨서 물어봤습니다.


그럼 커플매니져가 약속잡았는데 둘중에 한명이 펑크 내면 어떻게 되냐고~

연락처를 전달된 상황에서는 본인들이 알아서 다시 약속을 잡고

커플매니져가 약속도 잡고 서로 연락처 교환은 없을 경우는 펑크를 낸 고객은 환불 안되고

상대방만 환불 가능이라고 합니다. ㅎㅎ


저도 예전에 소개팅 받고 싶어서 주위사람들한테 눈치보면서 해달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그때 이걸 알았더라면 괜히 주위사람들 눈치 안봐도 됐었을껄 된장 ㅋㅋㅋㅋ


암튼 소개통 방식이 간단하고 믿을 수 있을거 같아서 좋네요

한번 소개통 방문하셔서 프로필 남겨보세요. 혹시 알아요~ 진정한 인연을 만나실지 ^^



소개통 sogetong.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