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베란다 텃밭 대파 부추 도전 싹 트다




대파 부추 심기


페트병으로 상추 심기 성공에 이어

대파부추 심기에 도전 해봤다.

대파의 경우는 보통 씨앗으로 심지 않는다고 하는데

나는 씨앗으로 시도해봤다 ㅋㅋㅋㅋ



씨앗은 홈플러스에서 2,000원인가...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 요거 하나 사서 심었다

과연 싹은 트기나 할까나 ㅋㅋㅋ



심은지 한 10일 우와~ 많이 나왔다 ㅋㅋㅋ

그것도 심은대로 고대로 네개가 올라왔다

10일동안 물은 두번 주고 햇빛에 계속 놓아두기만 했다

캬 기가막히다. 재밌다 ㅋㅋㅋㅋ

신기하다



대파에 이어 부추도 같이 샀다

부추는 잘 자란다고 한거 같은데 이건 10일 이상 걸린거 같다




부추는 요만큼 올라 왔다.

과연 잘 자라 줄까 의심된다. ㅠ

그래도 조금이나마 힘들게 올라와 줘서 고맙네



부추는 페트병 두개에 심었다.


빨리빨리 자라라 상추와 대파, 부추 너희가 다 자라는 순간

우리는 삼겹살과 찌개와 함께 너희들을 즐겨 줄꺼다

영광스럽게 말이다

기대하시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