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

코베이 풍뎅이 - 캠핑용 미니 가스버너

코베아 풍뎅이


이번 봄, 여름에 미니멀 캠핑을 준비하면서 텐트와 매트에 이어서 구입하게 된 코베아 풍뎅이 가스버너

우리는 미니멀이기에 버너도 미니미니 ㅎㅎㅎㅎ

버너 검색을 하면서 어떤게 좋을지 고민하고 고민하기를 이틀!

최종적으로 선택한게 코베이 풍뎅이 제품이다.



이유는 일단 작다. 그리고  싸다 ㅋㅋㅋㅋ

우리처럼 간단한 캠핑을 즐기실 분이라면 괜찮은 버너라 생각됩니다.


작아서 무게도 얼마 나가지 않고 저렴하기 때문이다



블로그 글들을 보니 평도 상당히 좋은 편이다



손잡이 부분과 보관함이 깔끔하게 되 있다

크기는 비교를 못하지만 가볍게 들수 있는 크기다

이래서 풍뎅이 갑다라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



딱 버너와 설명서가 전부

애인이 안생기신다구요? 그럼 소개통 으로



귀엽다 ㅎㅎㅎ

코베아 풍뎅이 가스버너의 특이점이라면 가스 탈부착하는 잠금장치라고 해야하나

위에서 아래로 내리는 장치가 없다

그냥 가스를 안에 넣고 돌려서 끼우면 끝이다


가스를 끼운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가스를 끼우면 크기가 작아서

가스 엉덩이가 튀어 나온다 ㅋㅋㅋㅋㅋ 귀엽게 ㅋㅋㅋ



정면에서 찍은 모습

정말 작고 귀엽다. 앞에 불 조절기만 있다



위에서 비교 사진을 찍어 봤다 ㅎㅎ

보통 크기에 마우스와 비교해보니 정말 작은걸 알수 있다


휴대가 편하고 저렴한 버너를 찾는 다면 추천할만하다

간단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정도의 캠핑용 미니버너라고 할 수 있겠다


올해는 이놈이랑 캠핑과 낚시을 함께 해봐야겠다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