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

좋은아침 수요일n스타일 - 흰머리/탈모 꼼짝마

좋은아침 수요일n스타일

흰머리/탈모 꼼짝마

 

우연히 티비를 보다가 탈모와 흰머리를 잡을 수 있다는 좋은 정보가 나오길래 포스팅한다 ㅋㅋ

우리집에 전통적으로 M자 머리를 자랑하기 때문이기에 미리미리 예방차원에서 해봐야겠다 ㅎㅎㅎ

 

이미 진행되고 있지만 여기서 멈춰라 제발 ㅋㅋㅋ

 

 

첫번째!! 죽순 영양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몸안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서 탈모가 있는 사람에게 효과적이라고 한다

근데 아무리 쉽다고 하지만 저걸 언제 만들고 있지... 으흠.. ㅎㅎ

 

 

요즘은 샴프와 약을 잘 바르고 사용중이라 탈모가 좀 나아진것 같다

이것까지 잘 챙겨먹는다면,,, 과연 한번  해봐야갸할 터인데

 

 

만드는 방법은?? ㅎㅎ

 

 

그냥 물에 20분간 끓이면 끝이라네요 ㅎㅎㅎ

오오 이정도면 할만할 것 같음

 

 

두번째, 검은깨!!

 

검은깨는 머 알고 있었던 정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방송에 나왔으니 기록해본다

 

 

검은깨에 신의 한 수가 머여??

또 멀 넣나???

 

 

달걀 노른자?

으흠... 달걀 노른자를 함께 넣어서 만들어 먹으면 좋단다

 

 

그럼 만드는 방법은?

 

 

 

단호박도 넣으면 좋다는데 단호박은 패스 ㅎㅎㅎ

나는 달걀노른자 + 검은깨 가루 + 꿀 + 물과 함께 갈아먹는걸로~

 

 

마지막 세번째는 스피룰리나!!!

 

이런 식물도 있었구나

근데 여기서 부터 티비를 제대로 보지 못했다 흑....ㅠ

 

그래도 이거 외에 위에 두개만 잘 챙겨먹는다면 탈모예방은 가능하겠죠??? ㅎㅎㅎ

 

 

스피룰리나 회춘 영양수로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탈모는 정말 유전이라서 어떻게 할 수 없는 운명인거 같다 ㅋㅋㅋ

그래도 우리 집안은 대대로 대머리는 없지만 모두가 M자 머리로 모두 같은 스타일이다ㅎㅎㅎ

 

하지만 난 탈모 관리로 짧은 머리를 지금까지 잘 고수하고 있어서 너무나 다행이다

이런 머리로 60살까지는 유지해야할텐데 ㅋㅋㅋ

 

위 방법으로 한번 평생 유지해봐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