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청주] 갈비탕 맛집 보은한우촌 솔직 후기

 

 

▲ 청주 갈비탕 보은한우촌

 

점심 시간!

"오늘은 머 먹지? 먹고 어디가지?"

"오늘은 왠지 탕이나 찌개 얼큰하고 든든한게 먹고 싶다"

 

으흠...

"갈비탕 먹을까?"

"응!!"

 

또 인터넷 폭풍 검색 난 청주를 잘 모르기에 모든것을 인터넷에 의존한다

 

 

"여기 갈까?"

"나 너무 배고파 너무 멀어, 내가 잘하는곳 아는데 거기 갈까?"

실컷 알아봤더니... 그래도 나도 배가 무척이나 고팠기에 콜!!

청주 갈비탕 보은한우촌

 

 

 

 

 

 

뱃속 신호가 있은 후 무려 한시간만에 우린 찾던 갈비탕집 도착

주차장은 식당을 끼고 오늘쪽으로 돌면 지하?로 들어가는 곳이 보인다.

거기다 주차를 하면된다

 

 

 

자리에 앉아 실내를 찍어봤다

여기도 신을 벗어야한다 겨울에는 나는 이런 식당이 좋더라

아줌마도 매우 친절해서 좋았다

 

 

 

가장 중요한?? 가격표!

우리의 갈비탕은 8,000원. 가격 완전 마음에 들었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아오 배고파"

 

돼지고기, 한우가 전문이다.

한우가 그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위치나 가게 분위기, 자리 배치를 보면 회식하기 좋은 장소? 로 보인다

 

 

 

엥 물회도 파네...

장사가 어려우셨나... 갑자기 좀 쌩뚱맞는 느낌이다

일단 한우, 갈비탕은 경험자와 함께 왔으니 믿어봐야지

 

 

 

 

우와~ 드뎌 나왔다.

뚝배기의 김때문에 사진 찍기가 힘들었어요

김이 모락모락 고기도 많고

나는 모든 음식은 먼저 냄새부터 맡아 보는 버릇이 있다

비린내를 확인하려고 하는 것도 있지만 먹기 전에 나만의 의식이라고 할까?? 음... 캬~

냄새 쥑이네 아오. 사진이고머고 먹자~

 

 

 

 

반찬은 역시나 깎두기와 김치가 끝!

깍두기가 맛있다. 3번 더 시켜서 먹었더랬죠 맛있다

이제 살 것 같네

 

국물 내스타일의 든든함과 시원함이 느껴진다

고기는 적당히 들어있고 살점이 많고 먹기 좋게 떨어져서 또 좋다

 

먹으면서 슬쩍 들렸는데, 포장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참고로 포장은 밥은 안준대요. 원래 다들 그런가... 암튼 참고 하시라구요

 

 

계산하면서 명함하나 달라고 했다.

아줌마께서 마지막까지 친절히 인사도 잘 해주시고 좋았다.

 

맛 별 5개

시설 깔끔하고 주차장도 있다 별 5개

친절도 별5개

 

개인적으로 완전 내스타일의 가게와 맛이였으니깐요 마음에 안드셨더라도 머라하시면 아니되요

 

청주 갈비탕 보은한우촌 회식장소로 추천

갈비탕이 땡길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