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청주] 삼계탕 - 백산삼계탕 / 청주 삼계탕 맛집 진정

청주 백산삼계탕

삼계탕 맛집


주말 점심 우린 청주에 오디축제가 있다고 하여 오디축제를 보러 가던중!!

입구에서 우리 그냥 삼계탕 먹으러 갈까??

라는 한마디에 바로 차돌려!! 먹게된 삼계탕집 ㅋㅋㅋㅋㅋ


당신이 그렇게 가고 싶어했던 오디축제를 결국 안봤네

왜 가자고 한거야 ㅋㅋ



청주에서는 꽤나 유명한 백산삼계탕!!

청주 사람들은 대부분이 아는 삼계탕 맛집인거 같다


허름한 옛날 주택을 개조해서 삼계탕집으로 운영하는 듯하다



요개 백산삼계탕 담장 ㅎㅎㅎ

처음엔 삼계탕집 어디 있어~ 이러면서 찾았더랬지 ㅋㅋ



아내님 걸음걸이가 터프해~

모자이크 처리했음! ㅋㅋㅋㅋ


우리는 이런 분위기 좋아하지?



실내 인테리어~

전통적인 미가 있는 누런 합판 나무벽에 손님들의 시원함을 더해줄

원버튼 냉방시스템 선풍기! 옆에 에어컨도 있어요 ㅎㅎㅎㅎ



거실을 넓게 보이게 할 수 있는 화이트계열 벽지를 이용한 방 인테리어~

창문이 없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탁 트인 풍경화를 이용한 달력 소품~ 아주 좋아 ㅋㅋㅋ



가격은 13,000원~

가격도 아주 좋아~


약간은 자유스러움 표현하기 위한 삐딱한 가격표~



보통의 삼계탕집과 별반 차이없는 반찬들~

약간 아쉬운 부분이 고추가 약간 오래됐는지 말라비틀러 졌다 ㅠ

좋은건 치킨집 용 무~ ㅎㅎ



삼계탕!!!

하얀 국물이 특이한 삼계탕이구나

삼계탕 국물 맛이... 두유 맛이 난다~ 맛있다 ㅎㅎㅎ

도대체 삼계탕에 무슨 짓을 한거예요~



근데 살짝 닭이 작은 느낌은 나만 그런것인가~ 으흠~

살을 한 1분 발라먹고 있는데 닭이 없네?? ㅠ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그런가~ 했더니 약간 작긴 작다



어떻게 저렇게 하얗게 될까~

너무 맛있다

국물이 부드럽고 고소하다고 할까~ 나처럼 위가 안좋은 사람한테는 너무나 먹기 좋다 ㅎㅎ


청주에서 삼계탕 맛집을 찾는다면 백산 삼계탕을 추천해본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