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청주] 율량동 초밥집 - 스시노백쉐프




청주 스시노백쉐프


전에 한번 먹어보려고 했다가 점심시간 이후에 쉬는 타임이 있어

먹어보지 못하고 나의 생일날 드뎌 먹어보게 됐다 ㅎㅎㅎ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동네도 깨끗하고 건물은 새건물이라서 깔끔했다

오 맛있겠다. 우리는 회초밥을 무진장 좋아하기에 완전 기대하고 방문!! ㅋㅋ



예상보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다 오오 싸다

멀 먹지~ 나의 아내님께서 이미 알아보고 왔단다 오호~ 이쁘군 ㅋㅋ



깔끔하네. 아직 대낮이지만 회초밥에 소주가 빠질 수 없지.

헌데 소주는 안된다고 말씀 하시기에 나는 청하로~ ㅎㅎㅎ 맛있다



샐러드 맛있네

이런 식당에서는 항상 먼저 샐러드가 나오는데 단 한번도 다 먹은적이 없었는데

여긴 왠지 다 먹어야할 것 같아서 완전 깔끔히 다 먹어버렸다 ㅋㅋ

그렇다고 맛이 특별한건 아니다 ㅎㅎㅎ



드뎌 나왔다 !!! 오호~~~~~~~

장어 초밥 보고 와~ 대박 이랬다

저게 무슨 장어초밥이야!! 그냥 장어구이지!!! 완전 마음에 듬 ㅋㅋㅋㅋ

양도 딱 적당하니 좋군



종류마다 기본 두개씩 나온다



장어를 가까이 찍어보니 더 커보이네 ㅎㅎㅎ

장어를 빨리 먹고 싶은데 아내님께서는 이따가 먹자고 하신다 윽 ㅠ



머 부터 먹어볼까~~~~ ㅋㅋㅋㅋ

문어초밥인가 오징어 초밥인가 암튼 제일 안좋아하는 초밥 부터 먹자!!!

그리고 연어초밥!!


연어초밥 역시 최고군~ ㅎㅎㅎ

이글을 쓰면서도 연어초밥은 계속 먹고 싶다 윽...



요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다

하지만 난 원래의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소스맛에 자연본연의 맛을 빼앗기는 걸 용서못하지 ㅋㅋㅋ

그래도 한번은 찍어먹어 봤는데 괜찮았음. ㅋㅋㅋ



허니버터 장어초밥? 으흠.... 느끼할것같은디요?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먹어봐야겠다



서비스로 소고기초밥인가? 암튼 저거 서비스로 주셨다 ㅋㅋ

저거 먹고 SNS 올려주면 무언가 주신다고 하셨는데 기억이 안나네 으흠... ㅋㅋ



제일 마지막에 먹은 초밥

이게 연어를 살짝 구워놓은 초밥인가

이 초밥을 끝으로 나의 생일 만찬은 끝이 났다 ㅠ 더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


청주 초밥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가격대비 너무나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았다

청주에 산다면 한번쯤 가서 먹어볼만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