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집 맛집 - 중국성 / 황후짬뽕 / 삼선황짜장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성

황후짬뽕 삼선황짜장


인천 부모님댁에 갔다가 놀러가게된 차이나타운~

매번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 가보자 말만하다가 이제야 가보네

햇빛이 살을 뚫고갈 기세의 날씨에 우리는 양산을 쓰고 차이나타운을 누비다가


차이나타운이나 중국집가서 짜장면을 먹어줘야겠다싶어서

여기 저기 유명하다던 중국집 기웃기웃하다가 찾아가게된 중국성!!


차이나 타운은 정말 유명한 중국집이 많군

연경, 공화춘, 중화원? 등등~ 정말 건물전체가 식당이라 깜놀했다~



그렇게 돌아다니다가 찾아간 중국성

위에 나열한 중국집에 비교해서는 무진장 작은 규모의 중국집이다

하지만 여기도 역시나 사람이 많다 ㅎㅎㅎ



주인장님이 덕후이신가~ 요런 캐릭 인형이 입구에서 가장먼저 눈에 띈다 ㅋㅋ

귀엽네요~ 중국집 같지가 않어~ ㅎㅎㅎ



맞은편으로 요래 자리가 있네~

이제야 중국집 같네~

다른 손님들 사생활 보호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 ㅎㅎㅎ



분위기가 정말 중국집 분위기 물씬물씬~

작고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마음에 드네

근데 사람들이 먹는게 춘장색이 아닌 흰색이네



그래서 우리도 그 짜장을 시켜보자

황짜장~

짜장이 흰색인데 맛은 일반 짜장보다 맛있네?? 오 이런 짜장도 있구나



계란으로 귀엽게 생선 모양도 해주시고~ ㅎㅎㅎㅎ

왠지 먹기 아까웠지만 꼬리부터 먹어버려! ㅋㅋㅋ



아이고 먹고 싶다

인천 부모님댁 또 가야겠는데 언제 가나...



이게 바로 내가 주문한 황제짬봉!!!

음식을 보자마자 흥분한 나머지 가위로 짝뚝짝뚝 해려서 사진이 요러네

이거 언제 다먹냐~

배터지겠다



전복도 들어가 주시고~

전복 정말 크네~ 좋은거 쓰시네~

전복에 국물맛이 정말 맛있다~ 일반 짬뽕처럼 맵지 않으면서 칼칼하게 시원하다~

나같은 아저씨들이 좋아하는 칼칼한 끝맛! 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냐~



오징어도 통으로 넣어주시는데 아고 너무 배불러~

그래도 다 먹어야돼~ 화장실 갔다가 다시 먹을까~


정말 이런 짜장 짬뽕은 처음 먹어봤는데 왜 이제야 경험하게 됐는지...

색다르면서 맛있었다~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한 많은 중국집들 맛은 보지 못했지만

여기 중국성도 그에 못지않은 맛집인것은 확실한 듯!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분위기 ★★★★

친절도 ★★★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