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청주] 분위기있는 카페 - 수암골 스위트코코로

스위트코코로

청주 수암골/멜론빙수



청주에서 매우 유명하다는?? 스위프코코로 카페 ㅎㅎ

아내님이 가자고 가자고 하길래 졸졸 따라간곳!


괜찮네~ ㅎㅎ

오랜만에 블로그 쓰려고 하니 괜히 어색하네~ ㅋㅋ


우암산으로 올라가는 길쪽에 있는 듯한대 차없이는 가기 힘든 곳일듯!

주차할 곳은 많으니 걱정말길 ㅋㅋ



정말 크게 있네~

분위기도 좋고 소개팅소개팅 분위기~ ㅎㅎ

아니나 다를까 소개팅 분위기의 커플들이 곳곳에 보이는듯~

좋겠다~~~ 부럽다... ㅋㅋㅋ



소개팅을 할때가 제일 좋을 때지~

좋은 사람 잘 만나시길~ ㅋㅋㅋㅋ



요기도 코코로??

그렇구만 우리는 저 2층?? 창문있는곳에서 시간때움

외부도 참 아기자기 하게 해놓고

밤에 가는게 분위기 훨씬 좋을듯~



입구~

실내는 더 이쁘구만~

오랜만에 이런곳 오니깐 어색해~~~~~~ ㅋㅋㅋㅋ

왠지 나도 소개팅해야할것 같고~~



이쁘게 해놨네~

샤방샤방 아기자기~

연애할때 이런곳을 왔어야했는데 괜시리 미안하구려~

그래도 나름 서울에서 좋은데 데려가려고 노력했지~

아내님이 안쫓아왔을뿐 ㅋㅋㅋ





근데 우리 여기서 머 먹어야되나??....

멜론 빙수먹자!! 그게 제일 맛있대~

멜론이 한통으로 나온대~

그래??


과일을 잘 안먹는 아내님이 과일을 먹으려하다니...

진짜 반가운 소식!! ㅋㅋㅋ



오오... 이게 빙수여???

팥은 어딨어??

아저씨같은 나에게 빙수는 팥이 있어야한다는... ㅋㅋㅋ

아이스크림이랑 얼음이랑 멜론 잔뜩? 이네

특이하긴 하네~ ㅋㅋㅋㅋㅋ


오~ 멜론 맛있다~

근데 이거 언제 다먹어??



남은 멜론은 옆에 따로 담아주네

이건 또 언제 다먹어?? ㅋㅋㅋㅋ

아깝다~

이게 얼마야??

15,000원인가???


가격은 잘 기억이 안남... ㅎㅎㅎ

어쨌든 멜론은 참 맛있었음....



빙수 말고도 조각케익도 있고 종류는 다양하게 있는듯 하다

다른것도 맛있어 보인다는 아내님!

하지만 우린 평생 한번만 와볼만 한 곳이라고... ㅎㅎㅎㅎ


샤방샤방 소개팅 남녀 풋풋한 연인이 와서 알콩달콩 대화하기 매우 좋은 곳!!



청주 사는 연인들 한번 방문해 보세요~

참고로 남자가 먼저 여친을 모시고 가면 점수 좀 딸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