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청주]족발 보쌈 맛집 - 복대동 봉이족발 보쌈

청주 봉이족발,보쌈

복대동 족발/막국수


청주에서 우리 보쌈 먹어봤나?

오늘 보쌈이랑 막국수 먹고 싶다~


아내님 배고프다고 당장 찾아간 복대동 현대아파트 근처에 있는 봉이족발, 보쌈 집으로 갔다 ㅎㅎ

나는 아내님 결정에 거의 90%이상을 따르기 때문에 그래 먹자~ ㅋㅋㅋ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동네 골목을 두바퀴 돌다가 어떤 음악학원 앞에 주차를... ㅎㅎ감사요~

시장이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주차된 차들이 상당히 많았다



한자리 차지하고 옆 테이블 분들이 담배 한대 하시러 나가신 틈을 타서 옆 주방쪽을 찍어봤네

사람이 많을때는 사진 찍기가 쑥쓰럽다 ㅎㅎ

가게는 그리 크지 않다. 테이블에 손님은 꽉 찼다



요건 왜 찍었나 보니 가격표를 찍으려고 찍었구만 ㅎㅎㅎ

카메라 렌즈를 좀 닦고 찍을껄... 화질이 영 아니다

다른 족발, 보쌈집 대비해서 약간은 낮은 가격대인것 같네~

나의 아내는 이런곳을 어찌나 이렇게 잘 찾는지... ㅋㅋ



사진찍어야하는데 벌써 묵사발을 떠버렸군요 ㅎㅎ

아내님이 배가 고프셔서 막 드시네~ ㅋㅋ

막 드셔요~ 나도 얼른 찍고 먹어야지



보쌈집에 기본 반찬이지요~

나는 마늘만 맛있으면 다 싸먹을 수 있지요~ ㅋㅋㅋ

생마늘 사랑~



오~ 전도 주는구나~

전 나오자마자 얼른 찍고 아내님 마구 드셔주네~

배고픈데 얼른 먹어~ 나 소주 먹고 싶은데... 참아야겠지??? 응...



나도 정신없이 반찬들 주워먹어야지

계란찜, 전~ 반찬들~ 엄청 배 고팠나보다



드디어 나온 우리의 보쌈~

보쌈 양 많네~ 작을걸 시켜서 적으면 어쩌나 했는데~

둘이 먹기에 양 딱 적당하다~



육질 괜찮고~ 적정한 두께의 살들~

씹감 좋게 적절히 히혀서 좋네~

이제 싸먹자~ ㅎㅎㅎ


평생을 서울,인천에 살다가 청주에 내려와 살면서 가장 좋은건 맛있는 곳이 상당히 많다는거다

처음에는 청주에서 머하고 놀지... 먹을땐 많을까??

그 작은 도시에서 머해~~... 이런 생각도 약깐? 했었다 ㅎㅎㅎ^^;;;


하지만 살아본 사람만이 알수있다

청주는 대도시로 할것도 많고 맛있는곳도 정말 많다~


살아보지 않고 청주를 논하지 마라~ ㅎㅎㅎㅎㅎ절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천지삐가리 깔렸다~ㅎㅎㅎ

막국수도 맛있네~


근데 솔직히 막국수 맛없는 곳은 정말 없는듯! ㅋㅋㅋㅋ

그래서 맛에 대한 평가는 그냥 넘어가야지 ㅎㅎㅎ



저 보쌈 김치가 맛있었다

보쌈의 평가는 보쌈김치지!

아주머니 제대로 담그셨네요~ 이거 사다쓰시는거면 완전 실망인데.... 직접 담그신 김치이길.... ㅋㅋㅋ



아고 아내님 잘 먹었어???

근데 머하시나요~ 구두 끈 묶는 중...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괜시리 한컷 찍어봤다


나름 이렇게 블로그를 대략적이나마 기록해 두는거 상당히 좋은거 같다

가끔씩 우리 그때 머먹었지?? 어디갔었지?? 하면서 기억을 떠올릴때

블로그에서 검색하면 회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그리고 손님 대접할때도 찾아가기 좋고~

갑자기 먼 소리냐~ ㅋㅋㅋㅋ


아무튼 봉이족발,보쌈 잘 먹고 갑니다~ 또올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