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제주도 맛집 - 오가네 전복설렁탕 솔직 후기

오가네 전복 설렁탕


이번에는 제주도 오가네 전복 설렁탕 맛집이라는 곳을 갔다

전날 회도 너무 많이 먹고 잠도 푹 자고 나니 아침부터 따뜻한 국물이 땡겼다

돈내코 주위에 맛있는 곳 몇군데를 찾아논 터라

우리는 그중에서 따뜻한 설렁탕이 눈에 들어왔다

근데 전복이 들어있는지 전복설렁탕이란다 ㅎㅎㅎ

바다의 소고기 전복과 육지의 사골과의 만남. 왠지 좋아뵈네 ㅋㅋㅋ



가게 앞을 가니 차들이 상당히 많았다.
아직 점심도 아니고 아침인데 이렇게나 많나...
주차장에 차 댈곳 찾기가 어려울정도? 오호
역시나 맛집인가?




전복설렁탕 음...15,000원...
전복물회냉면 음...15,000원...
가격 머~ 비싸네 ㅎㅎㅎㅎㅎㅎ
전복이 머길래 이리 비싼고~ ㅋㅋㅋ
일단 주위에 사람들은 어떻게 시켜먹는지 봤더니
대부분 설렁탕하나 물회하나 이렇게 시킨거 같아 우리도 하나씩 시켜봤다


밑반찬이 나오고 오 전복죽이 미니미니로 나온다
금능포구횟집에서 먹었던 전복죽이 생각난다
그 전복죽 맛을 떠올리며 먹었으나, 역시나 금능포구횟집 전복죽을 따라올순 없지 ㅋㅋㅋ
그래도 이집만의 맛이 있다. 맛있다



아고 작네 ㅋㅋㅋ

나는 한번에 후루룩 마셔버렸다

전복은 아마도 갈아서 나오는거 같다. 안보여~



드디어 나왔다 전복설렁탕

전복은 따로 나오는데 나오자마자 바로 설렁탕에 빠뜨려 버리라고 해서

사진을 찍기 전에 바로 넣어버렸다
밥도 돌솥으로 나온다
일반 설렁탕과 같이 일단 먼저 면부터 먹고




가벼운 술한잔 할 친구가 필요하세요? 그럼 "두리데이트"



밥을 말아서 먹자!
그냥 밥만 먹어도 맛나네~ 괜찮네~
전복이 은근 많이 있다. 물론! 얇게 썰어놔서 그렇지만 ㅎㅎㅎ


다음은 전복물회냉면!!
깜짝 놀랬다. 이게 머야~ 머리이리 많아보여 ㅋㅋㅋㅋㅋ
저 분홍빛 면부터 풀어놓고 먹으란다. 안그러면 뭉쳐서 먹기힘들다고 ㅎㅎㅎ
요거요거 또 괜찮네. 우리는 마음에 쏙들었다.
일단 양도 많아서 ㅎㅎㅎ
맛은 말할것도 없이 맛나다



비쥬얼 쥑이네~ ㅎㅎㅎ

냉면이라 역시나 시원하다. 아고 이시려 ㅎㅎㅎ
이날은 또 무지 더워서 날씨에 딱 맞는 음식이였다.
제주도 서귀포시를 가게 된다면 꼭 한번 먹어볼만하다. 추천!


★★★★
분위기 ★★★
가격 ★★★
친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