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청주] 청주 맛집 - 할머니 손 칼국수 수제비

시골할머니 손 칼국수


이번 주말 토요일에 나는 나의 그분이 주말 근무 마칠 시간에 맞춰서

나의 그분 회사 앞까지 운동도 할 겸 자전거를 타고 갔다 ㅎㅎㅎ

날씨도 더워서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


나의 티티카카가 고생이 많았네

우리는 만나자마자 머먹을까?

아침도 안먹은터라 너무 배가 고팠다


나의 그분이 추천하며 가자고 한 칼국수 집!

하지만 우리는 수제비를 먹었다. ㅋㅋㅋ



추천한 집이라 어떤 집일지 기대 만땅으로 방문 ㅋㅋㅋ

잘 안보이는 길가에 위치하고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다



가격은 오~ 싸다

설마 양도 가격만큼 나오는건가... 내심 의심 ㅋㅋ

나의 그분께서는 반죽이 진짜 쫄긴쫄긴하게 살아있다고 ㅎㅎㅎ

그래 어디 한번 먹어봅세



반찬은 머 그럭저럭

김치들이 맛있다. 여기서 직접 담궈서 사용하는거 같다 아닌가...ㅎ

암튼 김치 맛있네. 배고파서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계속 집어 먹었다






김치 사진을 왜케 많이 찍었대 ㅎㅎㅎ

어쨌든 찍은 김에 다 보여드립니다. ㅋㅋ





드디어 수제비가 나왔다 ㅎㅎㅎ

수제비 알맹이밖에 안보여~ 국물 어디갔어~

양 너무 많아~ ㅋㅋㅋ

야채는 그렇게 많지 않은데 맛이 정말 집에서 막 빠르게 끌인 듯한 맛이다



정말 순수하게 수제비 ㅎㅎㅎ

근데 반죽을 어떻게 했는지 정말 쫄긴쫄긴하고 맛있네

국물도 시원하고

일단 흰국물로 한접시 먹고


다대기?? ㅎㅎ 암튼 고춧가루 풀고 고추 다진것도 넣어 주고

매콤하고 더 얼큰하게 먹어본다

오 이게 내 입맛이지 ㅋㅋㅋ 맛있다

가격대비 점심에 한끼 먹기 딱 좋다

회사에서 점심 먹을때나 데이트할때 간단히 한번 먹어보자

근데 점심때는 사람들이 많단다 기다릴 수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