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위기탈출 넘버원 - 입냄새 위기에서 탈출하기

위기탈출 넘버원 입냄새 위기에서 탈출하기


입냄새 곤란한 경우가 참 많다

내 경우에는 항상 가글을 가방에 갖고 다닌다

회사 내에서나 외근 갈때 꼭 화장실에서 잠깐 가글한번하고 간다

어쩔땐 칫솔를 갖고 다니면서 지하철 화장실에서 양치를 할 경우도 있었지만

너무 불편해서 지금 잘 하지 않는다


얼마전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입냄새 제거 방법에 대해 방송이 나왔다

좋은 정보같아 남겨본다 ㅋㅋㅋ


삼겹살과 마늘, 쌈장, 양파 등을 먹은 입냄새 탈출 법

윽... 나는 유독 더 심한거 같다.


먼저 자가 입 냄새 테스트




자가 입냅새 테스트

3분 동안 입을 다물고 있다가 손을 모으고 냄새 맡기

한번 해봤다. 3분동안 입을 다물고 있는것도 왠지 찜찜 ㅋㅋㅋ



손등을 햝고서 10초 후 3cm 거리에서 냄새 맡기

이건 잘 모르겠다.

3분동안 입다물고 있다가 냄새 맡기가 제일 잘 난다 ㅋㅋㅋㅋㅋ이게 머라고 열심한다 ㅎㅎㅎ



입 냄새의 원인은 황화수소 가스라는 것 때문이란다

그렇구나.... 사진인데도 냄새 나는거 같네



입 냄새를 없애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드디어 나온다






우리가 보통 이용하는게 껌이랑 사탕 등이다

나도 껌이랑 사탕은 늘 들고 다녔다


근데 충격적인 실험 결과가 나왔다

오히려 껌을 씹은 후의 입냄새 수치가 더 높게 나왔다 ㅠ

껌속에 단맛을 내는 무슨 무슨 성분때문에 세균을 더 유발시켜서 그런다나...ㅠ



사탕도 마찬가지다

사탕은 수치적으로 보면 껌보다 더 높게 나왔다.

전혀 효과가 없는 것이다.



입 냄새 제거에 가장 효과적인 것은 무엇일까요?

물, 토마토주스,김,녹차 네가지가 준비 되어있다.



먼저 녹차!!

오오. 입냄새 수치가 떨어졌다.

나는 녹차를 좋아하는데 잘됐네 ㅋㅋㅋ



다음은 토마토 주스!!

녹차보다 더 감소한걸 보여준다

효과가 더 있단다

근데 갑자기 토마토 주스는 어디서 날꼬!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급한 상황에서는 별로 인듯 ㅎㅎㅎ 어디서 급히 구해~~ ㅋㅋ



다음은 물!!!!

물이 최고 효과를 보였다.!!!


다른거 다 필요없다 물이 최고다

물은 급히 구하고 좋고 효과도 최고!

물이 입냄새 제거에 가장 효과적이였다니 좀 깜놀했다


가장 좋은 입냄새 제거제를 두고

그동안 쓸데없이 돈까지 들여 껌, 사탕, 커피 등을 찾았네요 ㅋㅋㅋ 젠장 ㅋㅋ


가장 좋은 방법은,

물을 이용해서 양치하고 물을 마시는 방법을 권장한단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