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청주 지웰시티 시카고 피자앤펍 리골레토시카고피자


청주 시카고 피자앤펍 / 리골레토시카고피자


정식 명칭이 시카고 피자앤펍인게 맞나

근데 리골레토시카고피자는 먼지...


암튼 저녁을 먹기위해 찾아간 곳

치즈가 듬푹 들어간 피자를 찾다가 간 곳이다


청주 지웰시티 바로 옆에 있다 




ㅋㅋㅋㅋㅋ
툭하면 흔들려 ㅋㅋㅋ 나는 사진을 걸으면서 찍어서...ㅎㅎ
입구를 들어서면서 찍혔다


실내는 깔금하고 소개팅 장소 같은 분위기?
소개팅 미팅이후 2차로 오면 딱이겠네...
나는 그럴 일은 앞으론 없지만...ㅠ ㅋㅋㅋ






가격은 그렇게 비싸편은 아니고

일반적인 피자 집 피자가격이다

셋이나 넷이와서 세트 메뉴 하나 시켜 먹어도 될 듯하다

우리는 시카고쉬림프?? 피자를 시키셨다 ㅋㅋㅋ



피클놈 덩어리채로 있구만
나눠줘야지


피자가 드디어 나오고
피자가 나오자마자 바로 차지하기 바쁘네
벌써 두조각 사라졌구만


치즈가 정말 많다

딱 우리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 응!

치즈가 너무 많아서 계속 흐른다

정말 무슨 치즈만 잔뜩 먹은거 같다 ㅋㅋㅋㅋ만족한다




아 이제 도저히 못먹겠다
둘이 무슨 이 큰걸 다 먹겠다고...
이젠 더는 못먹겠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꾸역꾸역 밀어넣었지 ㅎㅎㅎ
테두리 빵도 맛있고. 우리는 치즈를 원했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만족했다


나오면서 한방 또 남겨주고


시카고 피자앤펍 / 리골레토시카고피자


★★★ (치즈 양은 마음에 듬 ㅋㅋ)

분위기 ★★★

친절 ★★★


대체적으로 보통시 된다
소개팅 , 미팅 2차로 가볍게 맥주 한잔하면서 얘기 나누기도 괜찮은 곳같다 추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