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충남 아산 천안 삼계탕 맛집 - 올레길삼계탕




충남 아산 올레길 삼계탕


아산 여행를 하면서 아무 생각 없이 들렸던 곳

그냥 막연히 우리는 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가장 든든히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찾았다

순간 삼계탕!! 먹자. 역시 우린 단순하다 ㅋㅋㅋ


그렇게 검색을 해서 찾아간곳!! 올레길 삼계탕!!



주차장 분위기가 왠지 우리가 좋아하는 분위기가 풍긴다

사진으로 대충은 봤지만, 으흠... 나름 기대된다

주차장이 넒게 있어서 좋다






입구가 심상치 않다.

좁은 골목 으로 소나무가 있고,

살짝 허리를 굽혀야 들어갈 수 있을거 같은 입구 높이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의 시작이였다



대박~ 분위기 정말 좋다

그렇지 삼계탕은 이런 곳에서 먹어야지.

우리는 너무나도 만족했다

삼계탕 맛은 중간만 되도 우리는 즐거이 만족할 수 있을 정도의 환희를 보였다 ㅋㅋㅋㅋㅋ



손수 만드신것 같은 낡은 책장에 출입문 천장 등등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였다.

보통 이런 분위기는 깔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여긴 청결 깔끔하다. 진심 마음에 쏙! 들었다



기본 반찬이다

어느 삼계탕 집을 가도 나오는 기본!

하지만 전의 정성에서 여기의 기본 충실을 살펴볼 수 있다.

전에 찹쌀을 섞었나...

야채는 많지 않은데 씹감이 쫄깃하면서 고소하고 단맛이 느껴진다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



드뎌 메인 삼계탕이 나왔다.
닭녀석이 편하게 누워있다.
역시 이렇게 누워있어야지 ㅋㅋㅋ


메인 삼계탕까지 맛있다
후르릅 쪽쪽 후르르 쩝쩝 맛있네
우리는 맛있는 삼계탕을 먹을때면 빼놓지 않는 것이 있다
바로 막걸리~ ㅎㅎㅎㅎ
막걸리까지 먹어주니 완벽해졌다.



정말 정신없이 신나게 먹었다

너무나도 맛있게 먹고 막걸리에 취하고 분위기에 또 취했다 ㅋㅋㅋㅋㅋ

무슨 술먹으러 간거 같네 ㅎㅎㅎㅎ




우리는 삼계탕를 모두 품고 밖으로 나왔다
근데 뒷문이 있고 마딩이 넓게 있었다
정말 이쁘게 잘 해놨다
우리는 술도 깰 겸 마당 의자에 앉아서 쉬어가기로 했다
아산 소개팅장소로도 나름 괜찮을거 같다ㅋㅋㅋㅋㅋ 내 스타일로 ㅋㅋ



문으로 가는 길이다
사장님께서 정말 잘 꾸며놓으신거 같다
보통 욕심많은 사장님들은 이 넓은 공간에 어떻게하면
식탁하나 더 들여놓아서 한팀이라도 더 받을 생각을 할텐데
왠지 올레길 삼계탕 사장님은 욕심도 없으시고 여유롭게 장사를 하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밖으로 나가서 아쉬운 마음에 한컷 더 찍어봤다 ㅋㅋㅋ

다음번엔 부모님도 한번 모시고 와봐야겠다.

무조건 다시 또 온다 ㅎㅎㅎㅎ


★★★★★
분위기 ★★★★★
가격 ★★★★★
친절 ★★★★★

다섯개 올 만점을 줬다. ㅋㅋㅋ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