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청주] 오창 아우내병천집순대


오창 아우내병천집순대

전에 천안을 놀러 갔다가 병천시장에서 병천순대를 먹어본 후 우리는 감동했던 기억이 갑자기

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현재 있는 오창 주변에 혹시 있을까해서 검색 시작

오오 오창에도 병천순대 비스무리한 곳이 있네. ㅎㅎㅎ

병천시장에서의 순대만큼은 기대하지 않고 그래도 그때의 행복한 ㅋㅋ 기억을 되살리고자 방문!!



연애세포가 죽으셨다구요? 그럼 "두리 데이트"



내부 인테리어는 거의 없어서 따로 찍진 않았다 실은 깜박했네 ㅋㅋ
반찬은 기본반찬으로다 나온다
여기에 오이랑 고추도 함께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쬐끔 있었다
보통 순대국은 고추랑 많이 찍어보죠~ ㅎㅎㅎ 우리만 그런가 ㅋㅋ



일반순대국 하나랑 얼큰순대국 하나 시켰다
위가 일반 순대국 으흠 역시 순대국~


이게 얼큰순대국 너무 뻘거네...

처음엔 그렇게 맵진 않았는데 계속 먹다보면 매워진다
그래도 맛나네요 ㅋㅋㅋ
진짜 병천에서 파는 순대국의 맛과는 다르지만 나름 괜찮았다
순대 등 건더기를 조금 더 넣어주셨으면 하는 또 아쉬움이 있었다 ㅋㅋㅋ
그리고 국물을 좀 더 우렸어야 하는 아쉬움도? ㅎㅎㅎ



순대 속은 병천순대와 비슷하다
병천순대보다 속이 약간 덜찬 느낌?
순대 맛은 어떨까... 오 맛있다. 순대 맛있다 ㅎㅎㅎ 순대 괜찮네

아 가격표 안보이게 찍으셨네... ㅋㅋㅋ

순대국밥 6,000원 얼큰순대국밥 7,000원 입니다~


우리는 천안 병천시장에서의 데이트할때를 떠올릴 수 있는 순대국집을 찾았던거라

맛과 분위기는 달랐지만 충분히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었다

오창에도 병천순대로 하는 순대국집이 있다는 거. 오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