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

검색창 타이핑 배너 만들기

포토샵을 이용해서 검색창 배너를 만들어 볼라고 합니다.^^


네이버 창이 있고 글씨가 자동으로 타이핑 되면서 보여지는 배너인데요

아마도 많은 보셨을거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바로 이거예요 ㅎㅎ

제 블로그에서 조금씩?? 홍보되고 있는 "두리데이트"로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ㅎ


저도 처음 만들어 보는데 그럴싸합니다 ㅋㅋㅋㅋ


만들기 은근 쉽덥니다. ㅋㅋㅋ


일단 네이버 창을 열고

글짜 하나씩 써서 캡쳐를 합니다.





이렇게 하나씩 입력해서 캡쳐를 하셔야 되요.

두리데이트는 총 11개 파일로 했습니다.


그리고 꼭 숫자로 순서대로 파일명을 해주셔서 하나의 폴더에 저장합니다.




이렇게 파일을 저장합니다.


그리고 포토샵을 열고




image Ready 를 열어 파일 불러오기에서 폴더를 프레임으로 선택 후 불러옵니다.




그럼 이렇게  파일이 차례대로 뜹니다.


자르기 툴을 이용해서 검색창 부분만 잘라냅니다.

잘라낸 후




아래 파일 부분에서 shift 누르고 1번 클릭하고 마지막 파일 클릭하면 전체 클릭!

그리고 아래 초 선택해서


0.2초로 맞춥니다. 글씨가 써지는 속도로 적정속도로 해주시면 됩니다.^^





다 완료가 됐으면, save optimized as 로 저장하기

그럼 완료!!! ㅎㅎㅎ




이렇게 잘 나오나요? ㅎㅎㅎ


간단하죠? ㅋㅋㅋ 그럼 이쁘게 만들어서 활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