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

제주도 여행(1) - 제주도 여행 출발

제주도 여행기


우리는 매년 제주도를 가보자고 약속했다.

결혼 전에 가고 이번에 두번째 제주도 여행 ㅎ

우리는 서로가 제주도를 워낙에 좋아라 해서 자주가자고 했지요.


이번 제주도 여행 일정은 정말 깔끔하고 철저히 준비하고 준비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번 제주도에 숙박은 바로!


텐트!!! ㅋㅋㅋ


숙박을 위한 준비물


4인용 텐트(경량), 침낭1개, 이불1개, 돗자리1개, 랜턴2개, 세면도구


이게 끝~ 음식은 전부 사먹는걸로 했다.^^


항공표 우리 그분의 직장 할인으로 적정 수준의 금액으로 예약을 했다.



최대한 저렴한 여행을 하기 위해서 밤비행기를 타고 드디어 떠났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어른이 되고 비행기에서의 창밖은 늘 재밌고 궁금하다 ㅋㅋㅋㅋ
아고 설레라 ㅋㅋㅋ


밤늦게라 어쩔수 없이 텐트는 못하고 무진장 저렴한 회사 연수원에서 첫날 밤을 보내기로하고,
짐은 내려 놓고 첫 저녁을 먹기위해 그렇게 유명하다던 "자매국수"를 찾아갔다
밤 10시가 넘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줄을 서있어서 약간 깜놀. ㅋㅋ

자매국수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으로 ㅋㅋ



우린 너무나 배고픈 나머지 맛집이라는 것도 신경쓰지 않은채
허겁지겁 먹기 바빴다. 하긴 배가 안고파도 난 늘 허겁지겁 먹긴한다 ㅋㅋ

그렇게 저녁을 때우고 우리는 다시 숙소로~
숙소 사진을 좀 찍어둘껄... ㅠ
그렇게 제주도의 첫날 밤은 지나갔다. ㅎㅎㅎ


이번에 우리가 렌트한 "레이" ㅎㅎㅎ
레이를 렌트한 이유는 만약에 텐트에서 자다가 추우면 차에서 자려고 레이를 렌트했다.
근데 레이가 이렇게 귀엽고 좋은 차인지 몰랐다
처음 운전해 봤는데 실내는 정말 넓고 귀엽고 운전하기도 나름 편했다
무엇보다 차가... 차가... 진짜 안나간다 ㅋㅋㅋㅋ
우리는 어차피 여행인지라 속도를 낼 필요가 없기에 너무나 만족했다.

암튼 ㅋㅋ 우리는 이제부터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다 ㅎㅎ

우선 제주도 서쪽지역부터 간다 ㅋㅋㅋ



내가 제주도 가면 꼭 먹어보겠다면 한치물회!!
첫날 아침에 바로 아침겸 점심을 먹기위해 금능포구횟집을 찾았다
여기도 꾀나 유명한 한치 물회 집인데, 이날은 날씨도 약간 춥고
약간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많이 없었다

그래도 우리는 한치물회와 전복죽을 주문하고 아점을 만끽했다



금능포구횟집 주차장에 이렇게 이쁘게 꾸며진 글도 걸려 있길래 그냥 한번 찍어봤다 ㅋㅋ
바닷가 바로 옆이라 주차장 분위기가 괜찮다


금능포구 횟집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요런 바닷가옆 마을이 있다
소화도 시킬겸 걷자~ ㅎㅎ
강아지들이 많았는데 사진이라도 한번 찍어볼껄 그랬다



이제 밥을 먹었으니 본격적으로 돌아다녀보자 ㅋㅋ
금능포구횟집 근처에는 한림공원이 있다.
한림공원을 정말 어릴때 한번 가보고 오랜만에 와봤는데 이렇게 좋은 곳인줄 몰랐네



우리는 모든 입장료는 인터넷으로 미리 할인받고 구입를 해놨다
제주도 여행 시 모든 공원들 입장료가 만마치 않다는 것을 알거다
여행 전 미리 인터넷으로 구입을 해놓으면 약 20%정도는 아낄 수 있다 ㅎㅎ



이제 표 내고 들어갑시다 ㅎ
이때까지만 해도 그냥 공원이겠거니 했는데 ㅋㅋㅋ
정말 잘 꾸며져 있다. 각 테마별로 꼼꼼히 볼 수 있도록 루트가 잘 짜여져 있고
하나하나 대충 꾸며져 있는 것이 없는것 같다
꼭 한번 가보세요. 한림공원 너무나 유명한 잘 안가잖아요 ㅎ


여긴 한림공원 내 동굴이다
동굴 테마가 있는 곳인데 볼만하고 시원하니 좋다
여름에 가면 좋을 듯



한림공원도 전부 둘러보고 일단 다른 곳을 가기 전에 텐트 자리부터 맡으러 하모해수욕장 야영장으로 향했다
제주도 야영장은 정말 처음인데 이렇게 좋을지 몰랐다
데크도 많고 거기다가 화장실도 있다 물론 저녁엔 물이 들어오질 않는다 ㅎㅎㅎ
그래도 이정도 시설이면 충분히 만족한다



이건 아침에 찍었던 사진인데 하모해수욕장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올렸다 ㅎㅎ

경치가 정말 예술이다.


오늘 제주도 여행기는 이쯤해야겠다. 눈이 아프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