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

일본 오사카 2박3일 여행 1탄

일본 오사카 여행

1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가기 위한 여행

 

지난 상하이 여행 때 갔었던 디즈니를 경험으로 아내님이 이번에는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꼭 가야봐야겠다고 하여 가게 된 오사카 여행

 

나는 질질 끌려??... 그래도 재미있었음 ㅎ

 

 

드디어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도착!

나는 여행 중에 처음 접하게 되는 공항을 항상 사진으로 남긴다

첫 그 설레임이 사진을 보면서 다시 느낄 수 있도록 말이다 ㅋ

 

 

우리의 첫 목적지는 난바역 바로 돈토모리? 돈토보리?도톤보리?

3일 내내 헷갈렸다... 나만 그런가...

검색을 해보니 도톤보리라고 하네 어렵다. 머리가 썩었다

 

우리는 지하철을 타기 위해 요기저기 기웃대다가

마침내 찾은 매표소 사람 정말 많았다

다들 한국인인들...

 

 

한국에서 미리 구매를 해둔 주유패스

나는 주유할때 쓰는 카드인줄 알았다... 이건 분명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할 듯

참고로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 가는 편이 더 편한것 같다.

 

전철은 한... 40분 탔나?

풍경을 동영상으로 담아서 올려 놓으려 했으나

잘 안올라가지네... 집어쳐버렸다

 

드디어 도착한 난바역

날씨가 너무 더웠던 5월이라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하겠더라

 

 

아내님... "배고프네 머 먹자"

" 그럴까? 우리 스타일대로 아무곳이나 꽂히는 곳으로 들어가자"

 

보통 사람들은 여행할때 한국 블로그를 찾아서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곳을 찾아다니는데,

우리는 현지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을 즉흥적으로 들어가곤 한다.

그런게 정말 해외여행 아닐까?

 

 

그렇게 들어간 이곳!! ㅎㅎㅎ

이름도 몰라, 메뉴 이름도 몰라! 그냥 그림 보고 이거 주세요! ㅋㅋ

 

점심시간대로 난바역 부근 회사원들이 너무나 맛있게 먹고 있길래 들어가게 됐는데,

정말 우리 입맛에 딱 맞고 가격도 굿~

 

 

잘먹겠습니다. 정말 운좋게 가성비 최고인 식당에서 오사카 첫끼를 먹었다

만족!

 

 

먹었으니 우리 숙소가자~

옆에 그늘로 가자~ 너무 더워~ 하며

부른 배를 안고 여유롭게 걸어 찾아간 그곳

호텔 88신사이바시?? 이름이 맞나 모르겠다

 

참고로 오사카 중심가는 숙박이 매우 비싸다

이 호텔은 한국의 깔끔한 모텔정도 수준인데 1박에 11만원 정도 했다.

사진은 다음 편에...

 

 

오사카를 오면 누구나 온다는 오사카성!

 

오사카성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일본을 통일하고

권력을 과시하기 위해 지은 성이라고 한다...

 

우리 나라의 아픈 역사를 쓰게 만든 일본이라 그런지 왠지

우리가 왜 이걸 보고 감탄을 해야하나... 라고 문득 생각이 들더구만 으흠

 

 

어찌됐든 과거는 과거이니 구경합세!

성 꼭대기로 올라와서 오사카를 바라봤다 정말 넒은 풍경인데

우리나라와 다른 점이 똑같이 생긴 아파트들이 없다는 것에 좀 새로웠다

 

 

다음으로 향한 곳은 우메다 스카이 빌딩!

두개의 빌딩을 다리로 연결해 놓은 빌딩으로 전망대가 유명하단다

한번 가봅시다

 

오사카성에서 보던거랑 비슷해~ 감이 없다. ㅋㅋ

 

 

그래도 왔으니 구경할 건 다 해야지

"이제 좀 쉴까? 여보~"

"저기 앉아서 음료수라도 사먹자"

 

스카이라운지 안에는 간식거리랑 음료, 맥주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자리잡고 잠시 풍경을 바라보며 쉬어보자

 

낮에 짐만 놓고 나온 우리의 숙소 88이 ㅎㅎ

다리가 쑤신다~ 이제 좀 씻고 잠깐 쉬었다가 저녁 먹고 도톤보리?? 구경 갑세~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니 왠지 어색하네~

그래도 일본여행 기록을 남겨야 하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