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예산]백종원의 3대천왕 - 예산맛집 삽교시장 소머리국밥



예산 삽교시장 소머리국밥 한일식당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도 방영되어 더 유명해진 예산 맛집

3대째 이어오는 전통국밥이라고 한다


주말에 갑자기 가족나들이를 가자고 형이 강력 추천하면서

가게된 예산 소머리국밥 집

가면서 우리 가족들은 무슨 국밥을 예산까지 가서 먹냐고 ㅋㅋ 투덜투덜 ㅎㅎㅎ

바람쐬러 놀러가면서 겸사겸사 찾아가게됐다



정말 아침 일찍 갔는데 줄이 벌써 이렇게나 서있다 진짜 깜놀했다

가는 길에 정말 시골로 인적도 드문곳이라고 생각했는데

삽교시장을 들어서서 국밥집으로 가는데 요레 줄을 서있네...

역시 백종원의 3대 천왕의 힘인가...




그래도 줄이 금방 빠진다

그 길던 줄을 한 20분정도 기다렸나. 그정도는 기다려줘야 맛집이지



쉬는날을 표시한줄 알았는데 영업일을 표시한거네 ;;;

장서는 날 전날 당일만 영업을 한단다

우리가 간날이 다행히 장서는 날이라 영업한다 ㅋㅋ




http://dooridate.modoo.at

두리데이트 



정말 시골집 주방 같은 풍경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겁나 바빠보이는게 정말 맛집인가...

가게 앞에서는 전통방식으로 솥에 고기를 삶고 국물을 내고 있다

음식을 하는중이라 약간의 비린내가 나는거 같기도...

원래 이런곳은 그런 비린내가 구수함이지 ㅋㅋㅋ



드디어 자리에 앉았다

이런 맛집의 특징은 집 안방에 낡은 식탁을 두고 손님을 받는다

그리고 따뜻한 방바닥 ㅋㅋㅋ 좋다

가격도 국밥 8,000원에 괜찮다



드디어 나왔다

나는 하얀국물을 생각했는데 빨간국물에 시원함이 느껴진다

근데 양이 약간 적은 듯한 느낌이 든다

하지만 먹어보면 고기가 겁나 많고 양이 결코 적지 않다

그냥 일반으로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파가 약간 적은듯해서 파 좀 더 달라고 했는데

왠전 많이 주신다 ㅋㅋ 역시 시골 인심이다 ㅋㅋㅋ

국밥을 먹어본다. 정말 맛있다 고기도 많고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는다. 맛있네 오오



이렇게 맛있는 국밥에 빠질수없지 ㅋㅋ 소주!!! 후레쉬 ㅋㅋㅋ

국밥이 나오고는 역시나 정신없이 먹기 시작해서 이후 사진은 없다 ㅋㅋㅋ

예산 삽교시장 소머리국밥 강력 추천이다

조만간 데이트하면서 또 와야겠다 ㅋㅋ


★★★★★

가격 ★★★★

분위기 ★★★★★ (국밥집 분위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