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제주도 맛집 - 한치물회 금능포구횟집 완전 솔직 후기

금능포구횟집

제주시 금능포구횟집


여기 한치물회가 맛있다고 워낙에 들었싸나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부랴부랴 갔다 ㅋㅋㅋ

금방 갈 줄 알았건만 제주시내에서 한시간정도 간거 같다

한림공원을 지나 협재해수욕장 아침 풍경을 구경하면서 골목골목을 지나면 나온다

근데 처음에 딱 보면 전혀 횟집 같지 않아서 저긴가... ㅋㅋㅋㅋ 계속 의심의심 ㅋㅋㅋ



드디어 금능포구횟집 도착!!

가게가 바닷가 바로 옆에 있기도 하고 이날 약간 추운 날씨라 한치물회를 먹어도 괜찮을지 쬐끔 걱정됐지만

그래도 함 먹어 봅시다 ㅋㅋ





이것봐요 전혀 횟집 같지 않죠??? 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ㅎㅎㅎㅎ



우리가 너무 아침부터 간터라 손님이 아무도 없다 ㅋㅋㅋ

아주머니들이 티비보면서 쉬고 있다가 우리가 들어가니 놀랬다 ㅎㅎㅎ

괜찮아요~ 물회 주세요~~~




아무도 없고 좋네 ㅋㅋㅋ

날씨가 추워서 우린 방으로 올라갔더니 아주머니 바닥 온도를 켜준다

감사요~~~ ㅎㅎㅎ



우린 역시나 나오자마자 사진도 안찍고 바로 퍼먹다가

아! 사진 찍어놔~ 앗! 사진~ 알았어~ ㅋㅋㅋㅋ

그제서야 찍느라 많이 없어보이네... 이해바람 ㅋㅋㅋ



이게 그 유명한 한치물회~

약간 추운날씨에 한치 물회를 먹었더니 아오~ 추워 ㅎ

한치의 양이 생각만큼은 아니였지만 맛은 만족스러웠다 ㅋㅋ

한번 먹어보세요 맛나요 ㅋㅋㅋ




한치물회 떠먹다가 중간에 이렇게 밥말아먹으면 된다

밥이 따뜻할때 말아먹길 추천한다 ㅋㅋㅋ

물회의 시원함과 한치의 씹는 맛이 너무 맛있다



 

도와행정사사무소 홈페이지로 이동


하나는 전복죽을 시켰다

나의 그님께서 몸이 으슬으슬하다고 해서 좀 따뜻한 전복죽을 시켰다

예상치 못하게 주문해서 먹었는데,

진짜~ 한치물회한테는 미안하지만 전복죽이 쬐금 더 맛있었다 ㅋㅋㅋ

우리가 보통 사먹던 본죽 스타일의 맛이 아니다

고소하고 바다향이 확 느껴지면서 진정한 전복죽이였다 ㅋㅋㅋ 강추!



아고 따뜻하다 ㅎㅎㅎ

먹을께 들어가니 이제야 좀 살거 같다

어제 고기국수 하나 먹고 잤더니 너무 배가 고팠나보다

허겁지겁 후다닥 ㅋㅋ



이렇게 우리는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금능포구횟집에서

시원한 한치물회와 따뜻한 전복죽을 배터지게 먹고 본격적으로 제주 여행을 떠난다 ㅋㅋ


금능포구횟집


★★★★★

(전복죽이 별 다섯개,물회 네개 ㅋㅋㅋ)

분위기 ★★★

가격 ★★★

친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