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다 ;

제주도 맛집 - 자매국수 완전 솔직 후기

제주도 자매국수


이번에 또 제주도여행를 다녀왔다 ㅋㅋㅋ

제주도는 정말 언제가도 항상 새롭고 설레고 즐겁다

우리 나라에 제주도 같은 관광지가 있다는게 너무나 다행이고 자랑스럽네 ㅋㅋ


제주도 여행에서 고기국수는 필수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동안 자매국수 집을 하도 많이 들어서 이번에는 꼭 한번 가보자하여 가게 됐다

늦은 시간인데도 줄이 서있다 ㅋㅋㅋ



저때가 아마도 밤 10시쯤 됐던거 같다

차로 가면서 사람들 줄서있는걸 보고 설마 설마 했는데,,,

그 자매국수 줄이 맞았다


가게 앞은 죄다 "허" 넘버를 단 렌트카들이 점령하고 있고

길거리 다른 곳들은 한산한데 반면에 자매국수집 앞만 이제 저녁시간같은 분위기?? ㅎㅎㅎ



기다리면서 자매국수 바로 옆에 있는 또다른 국수집이다

여기도 맛있다고 하는데 일단 자매국수를 먼저 먹어보고

나중에 또 오면 그땐 여기를 가봐야겠다 ㅋㅋㅋ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져서 자매국수 앞에 있는 공원을 갔다

제주도는 벌써 벚꽃이 폈다가 다 졌다

그래도 생각치도 못한 공원이 있어서 나름 시간 잘 떼웠네 ㅋㅋㅋ



가격도 나름 적당하고 만족하는 가격이다

배가 많이 고픈 사람들은 물만두도 함께 시켜먹으면 좋을 듯





드디어 들어왔다

정말 죄다 제주도로 고기국수만 먹으러 온듯한 사람들 같다 ㅋㅋㅋ

주문하면 1분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나온다.

약 30분정도를 기다렸는데 더 기다릴 수 없었기에 늦게 나오면 어쩌나 내심 걱정했다ㅋㅋ




비쥬얼은 그냥 평범한 국수.

맛을 본다. 오 역시나 평범한 국수의 맛 ㅎㅎ

하지만 고기를 어떻게 삶았는지 살살 녹는다

고긱가 진짜 맛있다.

예전에 다른 집 고기국수를 먹어 봤지만

확연히 다른 고기 맛이다. 확실히 맛있다.

괜히 맛집이 아니였다 ㅋㅋㅋㅋ



배고픔에 몸부림치다가 사진이 또 흔들렸네 ㅋㅋㅋ

저 고기 껍질이 살살 녹는다

비빔도 맛있지만 그냥 고기국수를 먹을 권한다 훨씬 맛있고 후회없다 ㅎㅎ



비빔면은 면만 먹으면 약간 매울수도 있으니깐

꼭 고기와 함께 먹길 권한다. 그래야 매운맛도 약간 잡아주면서

야채의 씹는 맛과 고기의 녹는 육질이 어울어지면서 더욱 맛을 느낄 수 있다 ㅋㅋㅋ

국물이 있는 고기국수도 물론! 고기와 함께 씹자 ㅎㅎㅎ


★★★★★

가격 ★★★★

청결 ★★★





드라이브를 하고싶은데 혼자하기는 싫다구요? 그럼 "두리데이트"